- 직함
- TBWA KOREA(조직문화연구소장)
- 학력
-
뉴욕대학교 대학원 텔레커뮤니케이션 석사
고려대학교 신문방송학 학사
- 대표 저서
-
인문학으로 광고하다, 책은 도끼다,
다시, 책은 도끼다, 여덟 단어
-
국내 유명 광고 캠페인 크리에이티브 총괄
(‘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’,
‘사람을 향합니다’, ‘생각이 에너지다’, ‘진심이 짓는다’ 등)
-
인문학적 사고를 기반으로 삶, 일, 창의에 대한
깊이 있는 메시지를 전하는 강연자로서 활약
-
‘광고 그 이상의 철학적 사고를 가진 콘텐츠 크리에이터’로
불릴 만큼 폭넓은 영향력 보유